청풍랜드

"즐거운 모험의 세계"청풍랜드

청풍랜드는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일대의 풍경이 뛰어난 청풍호반만남의 광장에 2001년 11월에 건립 하였으며, 각 시설물들의 시운전을통하여 안전성을 검증한 후 2002년 4월 13일 개장하였습니다.

저희 청풍랜드에는 주 시설물인 번지점프, 이젝션시트, 빅스윙, 집라인 외에 국내 최고 규모인 인공 암벽장, 162m로 솟아오르는 장엄한 수경분수, 매점, 인공폭포, 아름다운 산책로, 조각공원, 국내 최초 수상위의 공연장인 제천 수상아트홀, 관광정보센터 등이 함께 위치하고 있습니다.

01

국내 최고 높이 / 최장 길이 시설물

본 청풍랜드는 국내 최고 높이인 62m의 번지점프와 국내 최초로 설치된 이젝션시트 그리고 아름다운 청풍호수를 향해 반원을 그리며 창공을 나는 빅스윙 등 3개의 시설물을 하나의 타워에 설치한 복합멀티타워를 보유한 국내 최초 및 최대의 업장 입니다.

여기에 국내 최장 거리인 1.4km의 집라인을 2011년 9월에 추가 도입하여 국내 최대의 익스트림 레저스포츠 타운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02

번지점프 국내최초 도입

청풍랜드의 운영업체인 (주)조이는 1995년 8월 국내 최초로 번지점프를 도입한 회사이며 국내 관광레저 사업장의 상당수를 컨설팅한 회사로서 관광레저시설 시공 및 운영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회사입니다.

03

해외 전문가 초빙으로 안전한 운영

여기에 더욱 안전한 운영을 위하여, 청풍랜드 개장 이전 각각의 해외전문가 (캐나다, 미국)를 초빙하여 시설에 대한 이론 및 실기교육을 완료하여 최대한 이용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04

5~10분거리의 다양한 즐길거리

청풍랜드 주변으로는 청풍문화재단지, 청풍호 유람선, 청풍리조트, KBS촬영장, SBS촬영장 등과 산과 호수가 함께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맛있는 맛집과 예쁜 펜션, 민박 등 숙박시설 또한, 모두 5~10분 거리 내에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것 같이 탁 트인 풍경의 청풍호반과 수많은 볼거리, 잘 가꾼 정원처럼 너무나 예쁜 단지로 조성된 "즐거운 모험의 세계" 청풍랜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주)조이 대표이사 인사말

1995년 8월 15일 참으로 많은 우여곡절과 고생 끝에 대한민국 최초로 번지점프를 도입하였던 제가 국내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모험레저 스포츠파크인 청풍랜드의 운영을 맡고있어 많은 책임감을 느낍니다. 출근길에서 이렇게 좋은 드라이브 길을 매일 운전하며 갈 수 있다는 즐거움을 느끼게 되고, 출근한 후에는 눈앞에 펼쳐져 있는 너무나 아름다운 청풍호반을 바라다보며 "난 참 행복한 사람이다." 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봄에는 예쁘게 피어있는 꽃과 함께, 여름에는 바다같이 펼쳐진 청풍호수와 시원스럽게 162m 높이로 솟아오르는 수경분수와 함께, 가을에는 낙엽의 정취와 함께 영원한 자유의 상징인 번지점프, 하늘을 비상할 수 있는 빅스윙, 찰나의 순간에 내 몸이 솟구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이젝션시트, 청풍호 위를 날아가며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집라인 등을 저희 청풍랜드에서 즐겨보시지 않겠습니까?

회사의 구호처럼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안전"과 정성껏 모실 "성실" 그리고 "친절" 로 철저한 준비를 하여 저희 청풍랜드를 방문해주실 많은 관광객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동걸(주)조이 대표이사

JOY Inc.

1993년 10월 (주)점보클럽으로 출범하여 각종 레저스포츠의 용역 대행과 각 기업체의 신상품 발표회(S.P EVENT), 스포츠 마케팅, 콘서트 및 문화예술사업 등 여가생활 전반의 모든 것을 주요 사업내용으로 하여 레저문화 정착에 이바지하였습니다.

계열사인 레저 및 유원시설 전문법인 (주)오버클래스를 1995년에 설립하여 더욱 세분화되고 전문적인 회사로 자리 잡던 중 1995년 8월 15일 대한민국 최초로 대전 EXPO에 직영 번지점프장을 오픈하여 신종 레포츠인 번지점프가 정착하는데 일조를 하였습니다.

이제 당사는 번지점프뿐만 아니라 많은 종목의 관광레저 시설을 자체 개발 혹은 외국기업과의 독점 기술 협정 및 대리점 계약을 맺고 더욱 전문적인 회사로 성장을 꾀하고 있습니다.

2017년을 기하여 상호를 (주)조이로 변경하였고 이제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저희 회사의 많은 지점을 두기 위하여 현재 사업 추진 중에 있습니다. 또한, 저희 회사는 설계, 안전장비 및 기구 등의 납품, 시설의 제작 및 설치 등에 대한 의뢰를 맡게 되면 아무리 작은 프로젝트라도 소홀함 없이 책임감을 가지고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될 수 있도록 저희 임직원 일동은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관광레저시설전문회사 (주)조이
관광, 레저시설물 설계 / 설치 / 기구 및 장비 / 교육 및 위탁운영
사업실적 / 특허관련 / 운영업장

사업문의

예약확인 / 취소